공지사항

한국3D프린팅협회 운영매뉴얼 용역(마감)

작성자
admin
작성일
2015-02-02 20:29
조회
2002
1. 과 업 명 : 한국3D프린팅협회 운영매뉴얼 정비

2. 과업기간 : 계약일로부터 8주

3. 과업 배경 및 목적

○ 한국3D프린팅협회의 경우 근로자 채용부터 퇴직까지의 인사노무관리체계가 부재함에 따라 효율적인 인사관리를 위하여 채용부터 퇴직까지의 법률적 타당성과 인사관리의 합리성을 갖춘 인사노무관리체계를 확립하고자 함.

○ 한국3D프린팅협회의 수행직무에 대한 명확한 조사 및 분석을 통해 업무운영의 효율성을 향상시키고자 함.

○ 협회운영규정, 사업발주 및 계약 사무에 대한 규정, 위임전결 규정 등의 운영 매뉴얼 정비를 통한 한국3D프린팅협회의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운영을 도모하고자 함.

 

4. 주요 과업의 범위 및 내용

○ 채용부터 퇴사까지의 인사노무관리체계 수립 및 매뉴얼 작성

○ 직무분석 및 직무체계도 수립을 통한 직무프로파일 작성

○ 협회운영 규정, 사업발주 및 계약사무 규정, 위임전결규정 등 운영 매뉴얼 작성

5. 제안서 제출기간 및 제출방법

○ 제안서 제출기간 : 2015년 2월 5일 (목요일)

○ 제안서 제출방법 : E-mail(k3dprinting@naver.com) 또는 직접 방문 접수